우크라이나 인터참 미용박람회 참가결과
바이오플러스는 19년 9월 18일부터 20일 3일간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개최되는 2019 Intercharm Ukraine에 참가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유력 시장인 우크라이나는 매년 100%가 넘는 성형, 미용 시장의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아직까지 한국 기업이 진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는 시장입니다.
본 전시회는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미용 박람회로서 CIS 지역에서 TOP3 안에 드는 규모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러시아계 바이어 뿐만 아니라 루마니아, 터키, 체코, 슬로베니아 등 주변국들의 방문으로 다양한 바이어군을 자랑합니다.
바이오플러스는 본 전시회를 통해서 당사의 신규 메조테라피 제품인 Kiara Reju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우크라이나에 정식 런칭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었으며, 현지 의사들이 Kiara Reju 구매를 위해 일부러 당사 부스를 찾아 방문할 정도였습니다. 현지 의사들은 Kiara Reju 제품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우며 현지 판매망이 늘어나면 좋겠다고 호평했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올 해 초에 자사 전 제품을 우크라이나 의료기기 인허가 등록을 마쳤기 때문에 의사들과 현지 딜러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제품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본 전시회를 통해 우크라이나 3대 화장품 및 미용 에스테틱 유통 전문 업체와 바이오플러스의 계약 가능성에 관한 긍정적 협의를 이루었으며, 여러 제품을 공식 유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우크라이나 미용.성형 의료기기 시장에서 바이오플러스의 활약을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지속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