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트레져헌터, 바이오플러스와 손잡고 베트남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

By 2024년 11월 28일No Comments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가 바이오플러스와 손잡고 베트남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바이오플러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자사의 마케팅 전문성을 결합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바이오플러스의 대표 브랜드 ‘보닉스’는 휴그로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베트남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레져헌터는 자사의 탄탄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와 라이브 커머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보닉스’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실시간 소통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와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베트남은 젊은 인구 비중이 높고 소셜 미디어 활용도가 뛰어난 시장으로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수용성이 높은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특성을 바탕으로 트레져헌터와 바이오플러스는 K-뷰티의 글로벌 위상을 강화하고 베트남 시장에서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이번 협업에 대해 “바이오플러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트레져헌터의 마케팅 전문성이 시너지를 발휘해 베트남 시장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낼 것”아라면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K-뷰티를 글로벌 무대에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오플러스 신원종 전략기획조정실장 또한 “이번 협약은 바이오플러스가 베트남이라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성장인자를 기반으로 한 휴그로펩타이드와 ‘보닉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파트너십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내고 K-뷰티와 한국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bioplubiz

Author bioplubiz

More posts by bioplu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