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정현규(중국어 77) 바이오플러스(주) 회장, 마스크 20만 장 기부 바이오플러스(주) 회장, 마스크 20만 장 기부 외 1건

By 2021년 5월 12일7월 23rd, 2021No Comments

HUFSNEWS
게재 일자 : 2021.05.12

정현규(중국어 77) 바이오플러스(주) 회장이 5월 12일(수), 우리대학을 방문하여 마스크 20만 장을 기부하였다.


정현규 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대에 학생들과 교내 관계자들이 코로나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 소회를 밝혔다. 이에 김인철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정현규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교내 구성원들의 건강을 위해 유용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마스크 전달식에는 정현규 회장을 비롯해 승병욱 뷰티풀코리아(주) 대표이사, 김인철 총장, 김학태 재무·대외부총장, 이재원 대외협력처장, 김종호 중국학대학장이 참석하였다.

한편 정현규 회장은 독보적 기술로 전 세계에 히알루론산 필러를 수출하는 바이오플러스(주)를 이끌고 있으며, 현재 바이오플러스(주)는 미용 재료 수출뿐만 아니라 중국 하이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바이오연구개발센터, 종합성형병원 등을 건설하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바이오플러스, 봉사단체에 마스크 2만장 기부

시니어신문| 임영두
게재 일자 : 2021.06.30

대한민국행복한동행총연합회 전영숙 총회장(가운데) 등 임직원들이 바이오플러스(주)(대표이사 정현규)의 마스크 2만 장 기증을 기념하고 있다.
사진=대한민국행복한동행총연합회

국내 한 바이오(Bio) 기업이 남몰래 이웃사랑을 실천, 가슴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대한민국행복한동행총연합회(총회장 전영숙)에 따르면, 바이오플러스(주)(대표이사 정현규)는 이 단체에 마스크 2만 장을 기증했다.

대한민국행복한동행총연합회 측은 “평소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반찬봉사, 나눔봉사 등을 펼쳐오는 단체를 눈여겨 보던 정현규 대표가 마스크를 기부하면서도 약소하다며 후원소식을 알리는 것에 소극적인 것을 안타까워 했다”고 한다.

전영숙 총회장은 보도자료를 보내면서 “정현규 대표는 지난 번에 이어 이번에도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아낌없이 기부나눔을 실천했다”며, “좋은 기업은 많이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다.


정현규 바이오플러스(주) 대표

정현규 대표는 평소에도 통큰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장애인단체나 지역아동센터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바이오플러스(주)는 생체재료 응용분야의 독보적인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인류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쉼 없이 도전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바이오플러스가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한 MDM™는 생체재료인 HA(Hyaluronic Acid)를 가장 적절하게 취급하는 독자적인 기술로, 단지 필러에만 적용되는 기술이 아니라 유착방지제, 생체유방 및 인공연골 제조 등 다양한 바이오 제품을 생산하는 데 응용되는 플랫폼 기술이다. 이미 해외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급성장 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행복한동행총연합회 임원과 회원들은 기증받은 마스크를 취약계층 곳곳에 전달,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전영숙 총회장은 “취약계층에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로 하는 물품과 자원봉사는 그 분들의 생존에 필수적인 요소”라며, “앞으로 단체에 후원하는 기업과 회원들이 많아지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독거노인과 청소년 한부모 가정을 위한 희망의 씨앗을 심는 봉사활동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행복한동행은 설립 이후 30여년 동안 청소년멘토링, 교복지원사업, 반찬나눔봉사, 꿈의학교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다.

bioplubiz

Author bioplubiz

More posts by bioplubiz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