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경기도, 바이오플러스㈜로부터 마스크 30만장 기부받아 외 1건

By 2021년 2월 15일2월 23rd, 2021No Comments

인천일보 임태환 기자 | imsens@incheonilbo.com
게재 일자 : 2021년 02월 10일 (수)


▲10일 경기도청에서 덴탈마스크 기증식이 열렸다.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는 바이오플러스㈜로부터 마스크 30만장을 기부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날 경기도청에서 ‘덴탈마스크 기증식’이 열렸다. 행사에는 이용철 도 행정1부지사를 비롯해 정현규 바이오플러스㈜ 대표이사와 홍진우 바이오플러스 이사, 최현덕 전 남양주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증된 마스크 30만장은 도내 보건소와 선별진료소, 임시 선별검사소와 생활치료센터 등 코로나19 진료 현장에 보내질 예정이다.

이용철 도 행정1부지사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바이오플러스㈜와 정현규 대표이사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주신 물품은 기증 취지에 맞게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이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현규 바이오플러스㈜ 대표이사는 “비록 충분한 물량은 아니지만 코로나19 방역에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다면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바이오플러스㈜는 기업 발전과 더불어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는 경영을 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바이오플러스㈜는 2003년에 설립한 중소기업으로 필러(filler)·유착방지제 등 의료기기와 화장품, 마스크 등을 생산하고 있다.

/임태환 기자 imsens@incheonilbo.com

[언론보도] ㈜바이오플러스, 코로나19 극복 위해 덴탈마스크 10만장 기부

경인매일 조태인 기자
게재 일자 : 2021년 02월 08일 (월)

㈜바이오플러스가 지난 5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바이오플러스가 지난 5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덴탈마스크 10만장은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모든 장애인 활동 지원 사업 제공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바이오플러스 이세윤 부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마스크 구매 부담을 덜고 건강을 지키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하루 빨리 정상화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바이오플러스에게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bioplubiz

Author bioplubiz

More posts by bioplubiz

Leave a Reply